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없이.





웰리힐리파크에 가는 길에 렌탈샵에 들립니다. 스노보드와 스키 모두 레슨이 가능한 웰리힐리파크 스키강습 아카데미로 예약을 하면 의류나 장비렌털이 필요한 경우엔 직영하는 렌탈샵에서 스키장 내부는 물론 일반 렌탈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렌털할 수 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이에요.

이번 강습의 목표는 스키와 친해지기! 처음부터 완벽 마스터를 기대할 생각은 없다.

독학 불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단지 시간이 너무 걸립니다.  전 제가 해봤기 때문에 제 지인들한테 확실히 말합니다. 혼자 고생하지 말고 배워서 타라고.. 

남자아이라 구구절절 친절한 답변을 기대하긴 힘들다. 영웅이의 대답으로 보아 충분히 만족했다는 의미다 ㅎㅎ

여튼... 저도 작년에 경험한 일입니다만, 너무 연습에 몰입하다보면 평소 같으면 당연히 보고 피했을 보더나 스키어를 못 보고 충돌 하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부상 없이 목표하신 바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강사님의 자격증을 데스크에 보여주고, 강습하겠다는 허가를 받는 건가봐요. 아무래도 곤지암 소속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죠..?

동호회 나가면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스키 탈 시간 내기도 쉽지않아 동호회 활동은 못 해 보았습니다.

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나 좀 가르쳐 주세요!' 할 수는 없으니까요 ^^;;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

보관함은 코인용 락커 외에도 카드결제전용 락커가 있어서 현금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이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은 새 장비와 새 옷으로 노련한 스키강사와 함께 눈 오는 좋은 설질에서 스키를 즐겨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웠다.

부츠의 소재와 more here 디자인 역시 중요한데, 부츠의 기능과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강습허가권은 강사님의 자격증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강습 시작 전 강사님과 만나서 발급처에 가시면 결제가 가능하대요.

제가 한자를 잘 몰라 찾아보니 김삿갓이 지은 글이군요. 몇번 경험삼아 도전해보고 많이 모자르면 강습 등록해야지요 ^^;

준비운동 → 스키장비 설명 → 넘어지고 일어나는 법 → 스키보행 → 활주 → 방향전환 → 프로그 화렌 → 프로그 보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Little Known Facts About 스키강습 없이.”

Leave a Reply

Gravatar